《 청춘시대2 青春时代2》 > 娱乐

查看原文




Login



调查问卷

韩国要不要部署萨德?

이벤트
KOREA WON
Untitled-4



[K-On Air] 《 청춘시대2 青春时代2》

본문


       韩国JTBC电视台于2017年8月25日起播出的金土电视剧。
       《青春时代》通过第二季回归,给了我们季播剧的期待。《青春时代2》是去年播出后备受观众喜爱的《青春时代》的第二季。它讲述了住在同一个屋檐下,“Belle Epoque”里的几个租户之间的故事,不仅在韩国受欢迎,在海外也很受欢迎。
       第一季的主人公是五名女生。韩艺璃扮演的尹真明因为贫穷把青春奉献给了各种兼职,朴恩斌扮演的宋智苑虽然聪明伶俐,却是一个四次元的母胎单身。而柳和荣扮演的姜伊娜身份很模糊,她假扮成大学生勾引年纪大的男人。
       韩胜妍扮演的郑艺恩在减肥,是一个自我评价较低的人。朴慧秀则扮演了小心谨慎的大学新生刘恩彩。
       《青春时代》能够以第二季回归,是因为在第一季以一个信息为中心解开了错综复杂的人物关系。尤其是,《青春时代》中出现的台词非常受欢迎。通过旁白吐露主人公的心境,给了认为“只有我最辛苦”的人们很大的安慰。这样的台词通过SNS传播并引起了巨大反响。第二季讲述的是《青春时代》一年后发生的故事。本季的中心信息是“对我的错误或失误是宽容的,对他人是严格的我们”。
       在第一季中给观众留下深刻印象的姜伊娜,将会以客串的方式出演。因为制作组认为姜伊娜的故事已经在第一季都说完了。但是,其他人物的故事都还没有结束。尹真明求职成功后,开始踏入社会,郑艺恩在第一季的结尾患上恐慌障碍,与其他人物相比,宋智苑并没有展现很多的故事,刘恩彩好不容易摆脱了“胆小鬼”的形象。
       第一季的结尾在第二季中成了故事的开始。在“Belle Epoque”公寓中将会发生什么事情,很吊观众的胃口。

 

f804e7ffd8ff5a2286029f1a918a0e66_1504678 

 

 

 

笔者 李东耿 

 

 

 

청춘시대2

 

8월 25일 방영을 시작한 JTBC 금, 토 드라마 <청춘시대2>

 

<청춘시대>가 시즌2로 돌아오면서 시즌제 드라마의 가능성을 열었다. <청춘시대2>는 지난 해 방송되어 사랑받았던 <청춘시대>의 두 번째 시즌이다. 쉐어하우스 ‘벨에포크’에 거주하는 하우스 메이트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었다. 

시즌1 주인공은 다섯 명의 여성이다. 한예리가 맡은 윤진명은 가난으로 인해 알바에 청춘을 바친다. 박은빈이 역을 맡은 송지원은 똑똑하지만 4차원 모태 솔로다. 또 류화영이 역을 맡은 강이나는 정체가 모호하다. 대학생 신분을 가장하고 나이든 남성을 꼬시기도 한다. 한승연이 역을 맡은 정예은은 다이어트 중으로 자존감이 낮다. 박혜수가 맡은 유은재는 소심한 대학 새내기이다. 

<청춘시대> 두 번째 시즌으로 나올 수 있었던 것은 시즌 1에서 복잡하게 얽힌 인물관계를 하나의 메시지를 중심으로 풀어나가는 구성 덕분이다. 특히 <청춘시대>의 대사들은 많은 인기를 모았다. 주로 내레이션으로 처리되는 주인공들의 심경고백은 ‘나만 힘든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다. 이러한 대사들은 SNS를 통해 전달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시즌2에서는 <청춘시대>로부터 1년 후가 지난 시점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이번 시즌의 주된 메시지는 ‘나의 잘못이나 실수에 대해서는 너그럽게, 다른 사람에게는 엄격하게 판단하는 우리’이다. 

시즌 1에서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강이나는 이번 시즌에는 특별 출연으로만 함께 한다. 강이나의 이야기는 시즌1에서 모두 풀어냈다는 제작진의 판단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인물들의 이야기가 남아있다. 윤진명은 드디어 취직에 성공하여 사회로 나가게 됐고, 정예은은 시즌 1 엔딩에서 공황장애를 앓는 모습을 모여줬다. 시즌1에서 송지원은 다른 인물에 비해 많은 이야기를 보여주지 못했으며 유은재는 겨우 ‘소심이’에서 조금은 벗어났다. 

 

시즌 2에서는 이 시즌 1의 마지막 모습들이 새로 시작하는 이야기들의 원천이 된다. 시즌2 벨에포크 하우스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글 = 이동경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


回帖目录

无回帖信息.


公司简介 个人信息经办方针 服务条款
务本(株)/首尔阿04401/2017,3,6/海东周末/发刊、编辑人:朴宣昊/首尔 中郎区 面目3洞 607-10 吉路道 Bd
每周5发刊/070-4821-1919/青少年保护负责人;张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