怎么毁形象都是那么美,新星Romantic Comedy Queen——百珍熙、蔡秀彬 > 娱乐

查看原文




Login



调查问卷

韩国要不要部署萨德?

이벤트
KOREA WON
Untitled-4



[K-Star] 怎么毁形象都是那么美,新星Romantic Comedy Queen——百珍熙、蔡秀彬

본문



       现在二十几岁的年轻女演员非常少见,这种女演员的短缺现象已经是圈内长久的忧患。因为难以保证电影票房,制片者一般不让一个女形象做one-top主演,愿意选拔有高认知度的人气爱豆,新人女演员难以进入圈内。在如此艰苦的环境中,两个女演员以踏实的演技和不怕毁形象的热情得到了新一代“LOCO QUEEN”的称号。她们是百珍熙和蔡秀彬。

       百珍熙在之前出演过的作品中扮演过多种形象,她的演技得到了人们好评。在《High Kick 3-短腿的反击》中饰演为钱苦苦挣扎的就业准备青年,在《Triangle》中饰演苦境中仍积极向上的Candy Girl。对于外貌可爱清秀的她来说,这是非常合适的角色。然而在《奇皇后》中,她饰演了完全不同的答纳失里皇后,获得了观众的好评。证明了她也能扮演凶狠的角色。

       百珍稀在最近的KBS月火剧《Jugglers》中,发挥出了经验丰富的演技实力,受到了广大观众的关注。被泼水、被抓住衣领拉到外面、不管不顾抓着头发打架等等,种种羞辱都遭了个遍。上司的批评不合理时,她也能肆口大骂,看到这部分,就会有一种喝了雪碧一样的爽快。与男主角开始建立爱情线的时候,她那充满100%现实感的恋爱新手的心跳演技,让人着迷。 

3710750b126a552f22af43478844d046_1514347
百珍熙

 


       关于她在本剧中的绝佳表现,人们评价说这是她刚出道时在《High Kick 3-短腿的反击》中滑稽演技的升级版本。夸张的、招人讨厌的角色通过她的表演,转换成了可爱可笑又能让人产生同感的角色,她的演技不可小看。

       如果说月火剧看百真熙,水木剧就要看蔡秀彬。蔡秀彬在MBC水木剧《不是机器人啊》中饰演了不同于从前的角色。在KBS的《云画的月光》、MBC的《逆贼:窃取百姓的盗贼》等多数作品中她固守着优雅、清纯的形象。在最近播放的KBS独幕剧《如果我们是季节》中也是如此。然而在《不是机器人啊》中,她散发着她这个年纪的朝气。

       在《不是机器人啊》中,蔡秀彬饰演假扮成机器人雅智3号的大学生赵智雅,第一次挑战了一人分饰两角。录制前,周边传来了关于美女能否饰演搞笑角色的忧虑之声。但这些都只不过是杞人忧天而已。想上厕所捂着肚子跑来跑去、朝着插队的人骂脏话等,注重细节的搞笑演技让人拍手称绝。本剧的制片组表扬她说“蔡秀彬为了完美的演技不断地学习和研究,是努力型天才。每个表情和动作都不马虎。” 

3710750b126a552f22af43478844d046_1514347
蔡秀彬

 


       以上两位演员为了作品不惜牺牲美丽的长头发,放弃“漂亮女演员”形象,专注于搞笑演技,证明了作为一个演员,TA最美丽的时候就是当自己热情地投入角色的时候。这就是我们应该继续关注她们的原因所在。


笔者 李东耿 图片出处 news1

 

 

망가져도 예뻐, 신흥 로코퀸

 

백진희, 채수빈

 

20대 여배우 기근 현상은 영화, 공연, 드라마 관계자들의 오랜 고민거리이다. 흥행이 어렵다는 이유로 여성 캐릭터가 원톱 주연이 되기 어렵고, 또 흥행을 위해 인지도를 갖고 있는 인기 아이돌 멤버 등이 투입되면서 여배우가 설 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뛰어난 실력, 망가짐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으로 신흥 로코퀸자리에 오른 두 여배우를 동시에 브라운관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백진희와 채수빈이 그 주인공이다.

백진희는 그간 출연했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찌질한취업 준비생 역할을, <트라이앵글>에서는 캔디걸 역할을 맡았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녀의 외모와 딱 맞는 역할이었다. 반면 <기황후>에서는 전혀 다른 타나실리 역할을 맡아 호평을 얻었다. 표독스러운 악녀 역할도 소화할 수 있음을 입증한 것이다.

그녀는 이러한 연기경력을 살려 KBS 월화극 <저글러스>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짜고짜 물 따귀를 맞고, 옷 덜미가 잡힌 채 밖으로 끌려가며 머리채까지 잡히며 확실하게 망가지고 있다. 직장 상사의 과도하게 불합리한 요구에 거친 욕설을 포함한 사이다 대사를 내뱉기도 한다. 그러면서도 러브라인을 구축할 때는 연애초보의 순수한 설렘과 간질간질한 느낌을 제대로 살려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런 백진희의 활약은 데뷔 초 작품인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서의 코믹 연기를 업그레이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굉장히 오버스러운 민폐형 캐릭터로 전락하기 쉬운 역할을 코믹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캐릭터로 만든 것을 보면 그녀의 내공을 짐작해볼 수 있다.

, 화요일에 백진희가 있다면 수, 목요일에는 채수빈이 있다. 채수빈은 MBC 수목극 <로봇이 아니야>에서 지금까지 선보인 것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실 채수빈은 KBS <구르미 그린 달빛>,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등 다수의 작품에서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고수해왔다. 최근 방영한 KBS 단막극 <우리가 계절이라면>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그러나 <로봇이 아니야>에서는 제 나이에 꼭 맞는 상큼 발랄함을 뽐내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에서 채수빈은 안드로이드 로봇 아지3’을 대신해 로봇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조지아 역할을 맡았다. 작품 시작 전에는 예쁜여자 배우가 코믹한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을까 하는 우려의 목소리가 있었다. 하지만 그러한 우려는 기우였다. 화장실을 가고 싶어 아픈 배를 부여잡고 발끝을 동동 구르거나 새치기하는 상대에게 거친 욕을 내뱉는 등 디테일을 살린 코믹 연기가 돋보였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채수빈은 완벽한 연기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공부하는 노력형 천재다. 작은 표정과 손짓 발짓 등 뭐 하나 대충하는 법이 없다. 드라마의 마스코트로 작품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존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배우는 작품을 위해 긴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예쁜 여배우이미지는 괘념치 않으며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은 여배우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위해 열정적으로 연기할 때임을 증명했다. 망가져도 예쁜 신흥 로코퀸들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


回帖目录

无回帖信息.


公司简介 个人信息经办方针 服务条款
务本(株)/首尔阿04401/2017,3,6/海东周末/发刊、编辑人:朴宣昊/首尔 中郎区 面目3洞 607-10 吉路道 Bd
每周5发刊/070-4821-1919/青少年保护负责人;张雨。 TOP